여기에 광고하세요!!

송파구, 온누리상품권 환급 전통시장 행사

서원호 기자

등록 2026-02-02 11:30

송파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해 설 명절 환급행사.2일 송파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물가 부담 완화와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관내 전통시장과 상점가 7곳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준비된 상품권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환급 방식은 전통시장에서 정육, 과일, 수산물 등 설 성수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환급 한도는 최대 2만 원이다.


참여 시장은 새마을시장, 석촌시장, 방이시장, 마천중앙시장, 마천시장, 풍납시장, 문정동 로데오상점가 등 7곳이다. 시장별로 환급 기준은 다르다. 새마을시장과 석촌시장, 풍납시장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환급한다. 방이시장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을 환급한다.


환급을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시장 내 환급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맞이 특별 할인전도 진행된다. 마천중앙시장과 마천시장, 풍납시장에서는 정육과 과일, 수산물 등 설 성수품을 점포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은 점포별로 다르다.


체험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석촌시장에서는 2월 6일 오후 1시 방문객 참여형 ‘떡국떡 썰기 체험’이 진행된다. 13일부터는 가락골 골목형상점가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 떡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린다.


송파구는 환급 기준과 운영 일정이 시장별 여건에 따라 일부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송파소식지나 각 시장 상인회를 통해 확인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서원호

서원호

기자

이재명, 차기 대선 적합도 1위…가상대결서도 과반 육박

전국지표조사(NBS)의 2025년 5월 1주차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 1위(42%)를 기록하고 가상 3자대결에서도 45~46%의 고른 지지율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재명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가 2025.04.30.(수)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하여 구호를 외

서울뉴스오알지
발행인다다미디어
편집인다다미디어
연락처070)4639-535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2호
다다미디어

서울뉴스오알지 © 서울뉴스오알지 All rights reserved.

서울뉴스오알지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