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양주시·경기북부경찰청, 불법광고물 합동 정비 캠페인 전개

서원호 기자

등록 2025-07-17 10:24

양주시는 지난 15일 옥정신도시 중심 상가지역에서 경기도북부경찰청과 함께 불법광고물 정비를 위한 관·경 합동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민 보행안전과 도시 미관 개선에 나섰다고 밝혔다.


양주시와 경기북부경찰청 합동으로 불법광고물정비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옥외에 무분별하게 부착된 현수막·벽보 등 불법 광고물이 도시의 경관을 해치고 시민의 통행을 방해하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현장에는 양주시 광고물관리팀과 경기북부경찰청 기동순찰대가 함께 참여해 옥정·회천신도시 일대와 주요 도로망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순찰과 불법 광고물 정비 활동을 벌였다. 계도 중심의 정비와 함께, 즉시 철거가 필요한 광고물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신속한 조치를 병행했다.


양주시와 경기북부경찰청은 “사전 계도를 원칙으로 하되, 동일 위치 또는 동일 업소에서 위반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옥외광고물법 및 경범죄처벌법에 따라 과태료 또는 범칙금을 부과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민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며 “올바른 광고 문화 조성과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서원호

서원호

기자

이재명, 차기 대선 적합도 1위…가상대결서도 과반 육박

전국지표조사(NBS)의 2025년 5월 1주차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 1위(42%)를 기록하고 가상 3자대결에서도 45~46%의 고른 지지율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재명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가 2025.04.30.(수)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하여 구호를 외

서울뉴스오알지
발행인다다미디어
편집인다다미디어
연락처070)4639-535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2호
다다미디어

서울뉴스오알지 © 서울뉴스오알지 All rights reserved.

서울뉴스오알지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